게임 소식

블루아카이브 이디야 컬래버레이션으로 선생님들의 하루를 활력소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2. 21. 16:35

블루 아카이브 & 이디야 커피, 컬래버레이션으로 선생님들의 하루에 활력을 더하다!


안녕하세요, 게임과 커피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블루 아카이브와 이디야 커피가 손을 잡고 선생님들의 카페인 충전을 위한 달콤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는 소식인데요. 커피 한 잔의 여유로 게임 속 세계에 더 깊이 빠져볼 수 있는 기회, 함께 알아볼까요?

 


커피와 게임의 완벽한 만남

2024년 2월 20일, 전국의 이디야 커피 매장은 블루 아카이브의 아비도스 대책위원회가 준비한 특별한 메뉴와 한정판 굿즈로 가득 찼어요.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블루 아카이브 포스터가 반겨주고, 주문하면 그 게임 속 캐릭터들과 연결된 특별한 포토카드와 게임 아이템 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니, 게임 팬이라면 누구나 신나는 소식이죠!

 


메뉴 주문도, 마음도 쉽게!

배달 앱을 통해 집에서도, 이디야 멤버스 앱으로 매장에서도 쉽게 주문할 수 있어요.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 꿀호떡과 함께하는 엑스트라 사이즈 아메리카노는 맛의 조화와 카페인 충전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답니다. 게다가,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주문하면 받을 수 있는 포토카드와 기프트 카드 구매 시 받는 핀버튼까지, 소장 가치가 높아요.


한정판 굿즈, 놓치지 마세요!

이디야 멤버스를 통한 아크릴 스탠드 세트 예약부터, 데스크패드 응모까지, 한정판 굿즈를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는 단순한 커피 주문을 넘어선 경험이에요. 비록 데스크패드 응모는 잠시 중단됐지만, 인스타그램과 멤버스 앱을 통해서는 여전히 참여할 수 있어요. 그리고, 미수령품에 대한 안내도 잊지 말고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이디야 커피 매장에 직접 가보니, 컬래버레이션 메뉴는 실용적이면서도 맛있었어요. 특히나 그 특대 사이즈 아메리카노는 카페인이 필요한 모든 선생님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 같아요. 근처 이디야 매장을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게임 속 세계와 현실 세계, 두 가지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