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별이되어라2 세븐틴 뉴진스 르세라핌 참여 음원 공개? 프로모션 한창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4. 11:31

별이되어라2 세븐틴 뉴진스 르세라핌 참여 음원 공개? 프로모션 한창

안녕하세요, 게임 덕후 여러분! 오늘은 '별이되어라2'의 흥미로운 프로모션 전략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하이브IM이 선보이는 이 신작 게임은 하이브 소속의 인기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게임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게임 출시 날짜와 함께 다양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세븐틴의 호시가 참여한 OST 'Goddess of Despair'가 먼저 공개되며 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OST는 하이브IM과 하이브의 첫 협업 프로젝트로, 유명 게임 음악가 시이나 고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이 곡은 별이되어라2의 세계관을 아름답게 표현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죠.

 

 

 


또한, 세븐틴을 비롯해 프로미스나인, 르세라핌, 뉴진스 같은 인기 있는 아티스트들이 축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게임 출시에 힘을 실었습니다. 특히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히라테 유리나가 일본어 버전의 'Goddess of Despair'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처럼 하이브IM은 게임의 프로모션을 위해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했으며, 이로 인해 '별이되어라2'는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달성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팬들은 이번 협업을 통해 게임뿐만 아니라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모습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4월 2일에 전 세계 동시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하이브의 인기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이 어떤 신선한 바람을 이 게임에 불어넣을지 기대가 큽니다. 여러분도 함께 이 흥미로운 여정에 동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