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유컨택센터] 텔레마케팅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천사♥ 2014. 6. 23. 11:10

 

 

[유컨택센터] 텔레마케팅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컨택센터 통합 운영 시스템 운영

 

영역별 전략과 전술의 선순환 구조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한 진정한 솔루션 제공

 

 

 

 

 

IMI는 2002년 창립이래 12년간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감동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매진왔답니다ㅎ

IMI는 컨택센터를 통해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의 성장을 이루고

인터넷 안전 거래의 중심에서 게임중개서비스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했습니다.

이 모든것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감동을 실현 하고자 하는

이념의 바탕아래 이루어 졌습니다.

 

 

 

 

 

 

IMI의 고객감동센터에는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기업입니다.

개인적인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채용하기보다는 열정을 지닌

인재를 채용하여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으로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는 기업입니다.

 

 

 

UCC다년간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

다수 확보 하고 있으며 텔레마케팅관리사, CS리더, 콜센터매니저

고객상담 전문 자격증 취득 비율이 매우 높은 전문가 집단입니다.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과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서비스를 실현

 

 

 

대부분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체들은 IN/OUT업무만 제공하는 반면에,

UCC는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센터 업무에 Viral Marketing 지원

통한 시너지 향상으로 고객사에 만족할 만한 performance를 제공 합니다.

 

 

 

이상 유컨택센터에 대한 포스팅이였구요^^

 

유컨택센터에 대해 The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으시면

아래 배너를 꾸욱 눌러주세요!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