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유머모음] 천사의 유머시간~

♥천사♥ 2014. 6. 9. 15:09

 

 

[유머모음] 천사의 유머시간~

 

 

 

 

 

 

이해하신분은^^

(흐뭇+ㅁ+)

 

 

 

 

남녀차이란?

 

 

흠 이런거는 쫌 있는것 같은?ㅎㅎ

 

아무래도 안전빵으로

남자분들은 안들키게 보는게 좋겠죵?ㅎㅎ

 

 

 

 

 

우리 같이 버는 입장에서 이러지말기~

적금땜에 돈없다는 것은 거짓말!

그러면서 자기는 쓸돈은 있고!

이러기 있긔 없긔

더치페이하기 있긔>_<

 

 

 엄마와의 카톡

 

 

 ㅋㅋㅋ 어머니 센스가 쩔으시네용^^

 

 

 

 

아침에.. ㅇㅅㅇ 별이 뜰수도 있져 뭐.. 아마?

 

ㅋㅋㅋ 눈치못채게 먹으라는 어머니

 

 

 

재미있게 읽으셨어용?ㅎㅎ

 

더 많은 유머를 끌어 모아오겠사옵니다^^

 

 

이상 천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