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판타지 MMORPG 리니지 이벤트 안내

♥천사♥ 2014. 8. 6. 09:48

판타지 MMORPG 리니지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천사입니다!

오늘 날씨는 어제보다 좀 괜찮은 것 같아요ㅋㅋㅋ

덥긴하지만 뭔가 바람이 솔솔 불어서 조금 시원해요ㅋㅋㅋ

집에만 계시는 분들 한번 밖에 나가서 산책하고 오세요~ㅋㅋㅋㅋ

그래야 상쾌한 기분으로 제가 쓴 글들을 읽을 수 있으니까요~

아이고 쓸데없는 말이 길었네요~

자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오늘은 리니지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오케이3

 

 

리니지와 함께 쿨하게 라인을 완성하라! 아이스 빙고

총 9가지 랜덤 미션을 달성하여 완성된 빙고 라인 개수에 따라 특별한 선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14.07.30(수) ~ 14.08.17(일)

 

 

MMO 4형제와 함께 쿨~하게 라인을 완성하라!

아이스 빙고!

뜨겁게 타오르는 2014년 여름을 얼려버릴 시원한 찬스!

 

 

빙고 달성 보상으로는~

모포의 물약 상자 1개,아툰의 선물 꾸러미 1개,

얼음 큐브 5개,N샵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들이 있어요~!

 

 

이상으로 이벤트 소개가 끝났습니다!
이벤트에 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이벤트 정보가 나와있으니까

한번 들어가보세요~!

시원하게 아이스 빙고 이벤트 참여하시고~혜택 꼭~ 받아가세요!!

 

신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