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듀얼건 업데이트~ FPS게임의 무한 변신!!

♥천사♥ 2014. 9. 2. 18:16

서든어택 듀얼건 업데이트~ FPS게임의 무한 변신!!

 

 

안녕하세요...천사입니다!^^

천사가 소개해드리는 이번 게임소식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FPS게임의 대가!!!

 

서든어택입니다!!!!!!

 

 

 

 

서든어택이 이번에 희안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아마도 유저들이 빠지다보니.... 뭔가 획기적인 기획안이 필요했나봅니다.

보통 총은 저격스나 또는 돌격라플로 나뉘는것이 진리였는데요.......

 

이제 멀리서는 스나,

가까이 붙으면 개돌,

 

듀얼 모드가 가능해 졌다고 합니다~~

스나,개돌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ㅎㅎ

 

 

 

 

 

듀얼건을 아무곳에서나 할수 있느냐??

아닌것 같네요.....;;

듀얼건 맵이 신설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맵에서만 듀얼건을 사용할수 있다나봐요....

 

 

 

 

 

 

 

듀얼건 모드에서는 권총은 사용안된다고합니다.

그리고 듀얼건 착용이 안될경우에는 팝업창을 통해서 안내해준다고 합니다.

 

 

 

 

 

 

듀얼건 조합의 경우, 특수총끼리, 저격총 및 저격소총끼리,돌격소총,돌격소총끼리의 조합은 안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한마디로 좋은 총끼리 조합은~~~~~~~~

 

아~~~~~~~앙데요~~~~~~~~~~~~!!!!!!!

 

 

 

 

 

조만간 다가오는 추석 한가위를 맞이하여 서든어택에서 이벤트도 준비한 모양입니다~

한가위하면은 송편이 모두 떠오르시나요?ㅋㅋ

 

아마도 대부분의 게임사들이 추석 한가위 이벤트랍시고 송편 이벤트를 하는것은 아닐련지요 ㅋㅋ;;;

사람들 기획하는 수준은 다 똑같은가봐요 ㅎㅎ

 

다들 즐거운 한가위준비하시면서~

게임도 열심히 ㅋㅋ

 

그럼 다음에도 좋은 게임소식 갖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