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 서유기 온라인] 이박사와 함께 몽키매직~♬

♥천사♥ 2014. 9. 15. 11:21

 

 

[ 서유기 온라인] 이박사와 함께 몽키매직~♬

 

 

안뇽하세요 ^ㅡㅡ^

오늘은 아이엠아이에서 새롭게 출시한 게임

서유기온라인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염 ㅋㅋㅋㅋ

 

 

 

 

 

서유기 모델이 누군지 아세요 ?

바로 몽키매직으로 유명하신

이박님이시더라구여 ㅋㅋ

진짜 어렸을 때 그노래 마춰 춤을 얼마나 췄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도 올렸으니까 한번 봐보세요...

진짜 진짜 웃깁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서유기 홈페이지에 가시면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염

함 참여해 보세여 고고

 

 

 

이벤트 기간은 9월12(금) ~ 10월 5일(일)

 

 

 

CBT 기간은 9월 19일(금) ~ 21(일) 3일간 입니다~

 

 

선착순으로 상품권 및 캐시도 드립니당~

 

 

 

 

 

 

 

 

 

이벤트 진행중인

서유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들 참여하러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