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국아이 선물1위 11년만에 바비인형 제쳐

♥천사♥ 2014. 11. 26. 09:11

미국아이 선물1위 11년만에

바비인형 제쳐

 

 

 

 

 

 

 

 

너 나랑 눈사람 만들래~♪ 

 

 

 

다들 영화 겨울왕국 알고 계시죠? OST도 유명해 전 국민이

흥얼거렸던게 엊그제 같은데요

 

겨울왕국이 미국 아이들이 추수감사절에 받고싶은

선물 1위 캐릭터로 손꼽혔다고 합니다

 

블룸버그통신은 미국 초대 쇼핑시즌을 앞두고 에니매이션 겨울왕국 캐릭터인형과

레고 장난감이 아이들 선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ㅎㅎ

 

미국 소매협회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 부모의 20%가량이 여자아이를 위한 선물로

에니매이션 겨울왕국 관련제품을 계획하는 것으로 드러났다고해요

지난 11년간 1위를 지켜온 바비인형이 처음으로 겨울왕국에게 밀렸다고하네요..ㅋㅋㅋㅋㅋ

 

저도어렸을때 바비인형 진짜 좋아했는데 한국도 미국처럼 마찬가지로

겨울왕국이 제일 인기가있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