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이국주&조윤호 캐릭터 출시

♥천사♥ 2014. 12. 23. 09:41

[서든어택]이국주&조윤호 캐릭터 출시

 

 

저는 서든어택의 묘미라고 할수있겠는데요 ~ ㅋㅋㅋㅋ

서든어택의묘미는 바로 캐릭터죠 제가 지금까지 봐온결과

이번에 출시된 이국주캐릭터입니다 너무재밌어요 ㅋㅋㅋ..

 

 

개그캐릭터 조윤호&이국주 기능

 

 

아래부터 보시면 개그 캐릭터 감정 표현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또한 서든 유저로서 정말 갖고싶은 캐릭터입니다 ^ ^

 

 

 

 

 

구매하러 가보시지 않으렵니까?!

 

●서든어택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