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NAL]NAL온라인 직업소개

♥천사♥ 2015. 1. 5. 13:49

 

[NAL]NAL온라인 직업소개 

 

 

 

칼 검 : 한자루의 검만으로도 완벽하다

-근거리,중거리 전투에 능하며

빠른 공격 속도와 콤보의 기량으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많은 플레이어가 선호한다

 

 

 

 

: 칼날 인  진정한 살수에게 멈춤이란 없다

-빠른 공격속도와 강한 공격력으로 상대 통제능력이 강하며

빈틈없는 연속타격으로 적을 제거한다

 

 

 

: 지팡이 장 나에게 사각은 존재하지 않는다

- 각종형태로 진기를 모아 발사하고 적의 행동을 통제한다

공격속도가 느리지만 근접,장거리 무공은 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전투력을 갖고있다

 

 

 

 

: 도끼 부   찍히는 순간 당신은 벗어날수없다

-높은 면역력과 체력 회복이 빠르다

공격속도와 기동성이 낮긴하지만 강력한 전투 기술과 포뢱술은

근접전에 상대를 쉽게 제압할수있게 만들어준다

 

 

 

 

: 창 창    내 창이 닿지 못할 곳은 어디에도 없다

-모든 면에서 균등한 능력을 보이며  좋은 공격 속도와 공격력을 갖고있다

 

 

 

 

: 활 궁     세상에 나의 화살이 꿰뚫지 못한 것은 없다

-공격속도,기동성,긴 사정 거리가 장점이며

적을 효과적으로 상대하기 위해서는 적과의 거리 유지가 중요하다

 

 

 

 

: 칼 도    나의 도에 최고만을 담는다

-추격,공격,방어,반격등 모든 전투에 능하고 근거리,중거리에 강하다

공격속도와 기동성이 좋으며 적을 짓누르고 치명적인 공격을 이용해 적을 제압하는 도객은

좋은 기량을 발휘한다

 

 

 

 

아래보시면 최근 라이브 직업분포를 한것인데요 ㅎㅎ

딱봐도 창이 제일 높네요

 

 

 

 

 

 

●NAL온라인 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