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너무너무 이쁜 몽글몽글한 구름 조명

♥천사♥ 2015. 4. 24. 15:33

 

 

너무너무 이쁜 몽글몽글한 구름 조명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특이한 조명들이 많이 뜨고있는데요

 

구름조명도 사진으로 보시죠^^

 

 

 

 

 

 

아이들이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조명인것같군요 너무 귀엽네요^^

 

 

 

 

아가방에 조명으로 설치하면 너무 이쁠것 같아요 귀여운 얼굴의 조명이네요~ 

 

 

 

 

먼가 해가 뜨고 있을것만 같은 조명이네요~

 

 

 

 진짜 구름이 하늘위에 떠있는 것같이보이네요

 

 

 

 

 

 

 

 

저는 이조명이 제일 맘에드는데요 지금당장 집에 설치하고 싶네요ㅋㅋ

 

 

 

 

 

 

 

 

 

 

 

 

솜으로 둥근 원모양의 조명을 감싸 저렇게 만들었다는데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