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캐논킹이 궁금한 사람들 요기로 모여라!!! 캐논킹 맛보기 +_+

♥천사♥ 2015. 6. 10. 17:18

 

 

캐논킹이 궁금한 사람들 여기 모여라!~ 

캐논킹 아주아주 살~짝 맛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캐논킹 이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세요?~

캐논킹은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모바일게임이에요!

 

혹시 앵그리 버드를 해보셨다면

쏘고 당겨서 파괴한다는 게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ㅎㅎㅎㅎ

 

그럼, 캐논킹플레이 화면 들을 조금씩 살펴볼게요! 

 

먼저 플레이스토어에서 캐논킹을 검색하시고

설치하시면 요런 아이콘이 뿅 생깁니다!

 

 

바이킹 용병이 그려진 캐논킹 아이콘

 

아쉽게도 캐논킹은 아직 안드로이드만 지원하기 때문에,

아이폰 유저분들께서는 조금 기다려 주셔야 한답니다!! ㅠㅠㅠ

 

 

 

 

 

 

엄머....제가 처음부터 너무 파격적인 이미지를 보여 드렸네요 , 두서없이...^^

ㅋㅋㅋㅋㅋ

(이 이미지는 상대방 캐슬의 용병과 우리편 용병들이 서로 자기의 성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장면이에요)

 

 

 

 

 

 

 

이런 이미지를 보여드렸어야 하는데.,......ㅎㅎㅎㅎㅎㅎㅎ

지금 보시는 이 이미지는 내가 쏜 포탄이 상대방 캐슬로 날아가고 있는 장면이에요!

사진이라 멈춰있어서 잘 감이 안오실 것 같지만 제 포탄은 아주 빠르게 슝슝 날아가고 있습니다!!!!

 

 

 

 

 

 

쾅!!! 우르르!!!!!!!

(...음....전혀 실감나지 않는 소리표현 죄송합니다..)

 

제가 쏜 포탄이 상대방의 캐슬에 명중!! 하게 되면, 저렇게 성이 와르르 무너지면서 골드가 나와요 후훗

 

파격감이 아주 제대롭니다.굿굿

 

 

 

 

 

 

 

 

저렇게 큰 용병들도 제가 포탄 몇 번 맞추면 뒤로 넘어갑니당.

 

계속 용병만 쏘면 결국 난 캐슬도 못 뿌시고, 시간초과로 지겠지만 !

껄껄.

 

 

 

 

 

아휴 저 등치.

무셔라..

 

 

 

 

 

좀 지나면 캐슬 주변에는 장벽도 생겨요!

저걸 무너뜨려야 제 용병이 들어가서 으쌰으쌰하면서 상대방 캐슬을 부실 수 있겠죠?!

 

 

 

 

 

 

 

레벨업을 할수록 상대방의 캐슬과 용병들은 더 강해 지지만,

나도 계속해서 용병을 강화시키고 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병사랑 아이템을 뽑는 재미도 아주 쏠쏠해요 ㅋㅋㅋㅋ

 

 

심심하실때, 시간죽이기 게임을 찾고 계실때!!!

아주 흥미진진한 캐논킹!!! 꼭 해보세요~~~^0^

 

 

 

 

 

▼▽▼▽캐논킹 바로가기▼▽▼▽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