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까사스쿨? 맥퀸즈스쿨? 마태플라워? 강남 플라워레슨!!

♥천사♥ 2015. 10. 8. 18:10

까사스쿨? 맥퀸즈스쿨? 마태플라워?

"강남 플라워레슨!!"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ㅎㅎ

 

오늘은 목요일이지만 내일이 한글날이라 금 토 일 이렇게 3일 연속으로 쉬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우왕~ 예상치 못했던 연휴에 저도 기분이 너무너무 좋답니다 ㅎㅎㅎ

 

이번 연휴에는 어디로 여행을 가시나요~?

가족들, 친구들과 함께 약속을 잡으셨나요~?

 

저는 이번주에도 플라워레슨을 받아볼까 합니다 !

 

 

저번에 마태플라워에서 플라워 레슨을 받았던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ㅎㅎㅎ

 

이렇게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플라워레슨!!

 

처음 해보는 거였지만 굉장히 흥미롭고 재미있었죠

 

그래서 이번주에도 가보려고 알아보는 중이였어요 !

 

 

사실 저번에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저번에 고민했던 까사스쿨이나 맥퀸즈스쿨 이 두군데를 더 알아봤었는데요,

 

한번은 마태플라워에서 했으니 다른곳으로 가볼까하는 마음에요! ㅋㅋ

 

 

 

그런데 위치상으로나 가격 등등 여러가지를 따져보니 마태플라워가 저한테는 조금 더 합리적이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때 받았던 결과물에 굉장히 만족스럽기도 하고 ... 사장님 점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요...

 

이미 정이 들어 버렸어...흑흑 ㅠㅠ ㅋㅋㅋㅋ

 

 

무튼 이번주도 정말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

 

다녀와서 또 후기 남길게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D

 

 

 

 

-----------------------------------------------------------------

 

마태플라워 문의정보

주문,문의 : 02 - 544 - 2926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카카오톡 : byMATTHEW

인스타 : @flower_matthew

 

-----------------------------------------------------------------

 

▼  태플라워 위치  & 마태플라워 홈페이지 

 

 

 

 

 

▼   배너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