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닥터후 레전드 에피소드로 꼽히는 '우는 천사 (Weeping Angels)

♥천사♥ 2015. 10. 13. 17:14

닥터후 레전드 에피소드로 꼽히는 '우는 천사 (Weeping Angels)

 

 

출처: https://namu.wiki/w/%EC%9A%B0%EB%8A%94%20%EC%B2%9C%EC%82%AC

 

 

 

 

"겉보기에는 천사 동상처럼 보이지만 사실 외계종족이다.

 

양자적 방어체계를 가지고 있는데 살아있는 생물에게 관찰될 땐 몸이 석상 그 자체가 되어 방어하지만 누구에게도 관찰되지 않을 땐 사냥감을 향해 돌진한다.

스피드는 또 엄청 빨라 눈을 깜박이는 그 짧은 순간에 깜박 깜박 다가오며 전등을 원격으로 깜박거리게 하고 그 꺼지는 사이에도 이동할 수 있다.

우는 천사와 우는 천사가 서로를 쳐다보면 영원히 굳어 버리기 때문에 눈을 가리고 있다.

그 모습이 우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겨서 이름이 우는 천사. 서로를 영원히 쳐다볼 수 없으니 별명은 '외로운 암살자'다.

 

참고로 사냥할 마음이 없을 땐 아무에게도 관찰되지 않아도 그냥 눈 가리고 가만히 있는다.

그냥 배고플 때만 사냥하지 무작정 이유 없이 사냥하진 않는다.

추가로 종족 번식 방법이 특이한데, 주변에 우는 천사가 존재할 시 천사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것들을 우는 천사화 시킬 수 있다.

따라서 일반 천사 동상도 우는 천사가 될 수 있고 심지어 TV 화면 같은 실존하는 게 아닌 것도 우는 천사화 돼서 현실로 나타난다(…)

한때 자유의 여신상도 우는 천사화 될 정도.

 

살아있는 생명체의 시간 에너지를 먹고 사는데 그렇게 시간 에너지가 흡수당한 피해자는 과거로 떨어진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무진장 굶었을시 사람의 목을 꺽어 죽여 시간 에너지를 흡수하기 도한다.

천사들의 특성을 보면 알겠지만 이놈들을 해치우기가 달렉에 필적 혹은 그 이상으로 까다롭다.

전자장비를 다루는 능력도 뛰어난데, 원격으로 조명을 끄기도 하며 아예 우주선 하나를 통째로 정지시켜 버릴 수도 있다."

 

 

 

 

 

 

 

 

 

 

이거 진짜 숨 못쉬면서 봤는데........ㅎ....

 

 

 

 

 

 

 

 

 

정말..굉장히 재밌으면서도 무서움.....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ByPrDPbdRhc

 

 

위 주소로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