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현실적인 체형의 남자 마네킹

♥천사♥ 2015. 10. 14. 17:49

 

 

 

 

 

이 마네킹들을 보고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어디선가 자주보던 몸이다ㅋㅋ'

 

'사기 싫다 ㅎㅎㅎ'

 

 

 

현실적이긴한데... 뭔가 매출이 급감할거같지만..

실제로 어떤 홈쇼핑에서는 남자 모델이 갑자기 펑크가 나는 바람에

fd(방송스텝)가 대타로 모델로 섰을 때 그분이 입은 옷이 품절되는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배가나오고 평균 남자키인 요분..ㅋㅋㅋ짤로도 많이 돌아 다녔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 체형과 비슷하다는 생각에
우리 남편도 입으면 저 정도 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바로 들어서 매출 더 늘었다고..합니다..

물론 아내분들 마다 생각하시는 차이는 있겠죠!ㅋㅋㅋ

 

 

 

 

 

 

 

언뜻보면 정형돈씨의 몸이 생각나는 이 마네킹....ㅋㅋㅋ정말 정감가네요 ㅋㅋㅋㅋㅋ

 

보기에는 좀그래서 매출 줄듯 싶긴한데
솔직히 말해서 슬프게도 저희 주변에 모델같은 체형은 몇몇 없으니....

 

차라리 이런게 옷사는데는 더 도움은 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