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리뷰왕 김리뷰 근황ㅋㅋㅋ

♥천사♥ 2015. 11. 2. 17:09

어느날 호텔나우가 김리뷰에게 여행지 추천을 부탁함.

 

 

 

 

김리뷰는 세계 유배지를 추천.

 

 

 

 

 

 

 

 

 

 

 

호텔나우는 그걸 또 자료로 만듬ㅋㅋㅋㅋ (위 사진.)

 

 

 

 

 

 

 

 

그렇게 며칠 후

호텔나우가 메세지를 보내어 흥미로운 제안을 함

 

 

 

 

 

 

 

 

 

 

 

 

 

 

투표결과

 

 

 

압도적으로 패하고 소지도 유배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나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