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모바일로 돌아온 공포게임 화이트데이!! 출시일 공개!!!

♥천사♥ 2015. 10. 23. 17:15

 

 

어제 개최된 모바일게임 화이트데이 간담회!!!

이 날 개발사 로이게임즈는 화이트데이의 출시일을 11월 19일로 밝혔는데요!

2015년 11월 19일에 한국의 T스토어에 가장 먼저 출시된 이후
iOS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12월 초 오픈될 예정이라고 하니
아이폰 유저분들 께서는 쪼끔 더 기다리셔야 겠네요 ^^;;;

 

 

 

가장 중요한 가격!!!!!!

화이트데이의 어플 가격은 8,800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이 날 소개하시기를 기껏해야 담배 한감+ 커피 한잔 값이고,
게임성을 해치는 어떠한 추가 결제도 없을 뿐더러..!!!
14년전 PC패키지 가격의 4분의 1도 안된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용 ㅎㅎㅎㅎ
ㅎㅎㅎㅎㅎ하하핳 다 맞는 말이죠 뭐....

 

 

 

 

 

그리고 이 날 [희민의 책가방] 이라는 컨셉으로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소개했는데요.

희민의 책가방은 말 그대로 게임 속 주인공 희민의 책가방을 모티브로 한 한정패키지..

진짜 희민이 책가방하고 똑같은 책가방에 이것저것 들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물은 게임다운로드 코드,
게임 내 캐릭터들의 복장을 핑크색 하복으로 바꿀 수 있는 한정 의상 코드,
'화이트데이'의 각종 아트워크 및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고급 양장 아트북, 귀신이 그려진 3단 우산,
새롭게 녹음된 황병기 명예교수의 '미궁'과 가수 나비가 부른 '화이트데이' 엔딩테마가 담긴 OST  에용/

가격은 88,000원(ㅎㄷㄷ;;)이고,
11월 2일부터 1,0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고 하네요!

아..물론...가치있겠지만 저한테는 너무 비싸네요,,,ㅎ...ㅎ...

사실 수 있는 분들은(사려고 마음 먹으셔도 사시기 힘들수도 있지만..)
....흡...부럽네요..


무튼간에!!!!!빨리빨리 출시일이 왔으면 좋겠네요!!!!>0<!!!

기대된다 화이트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