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하이퍼유니버스 캐릭터쩐다

♥천사♥ 2015. 10. 26. 17:16

 

 

넥슨은 23일 씨웨이브소프트가 개발하는 신작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게임 ‘하이퍼유니버스’의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캐릭터 ‘카밀라'의 일러스트와 정보를 공개했다.

카밀라는 인간의 꿈 속에서 욕망을 먹고 살아가는 몽마 ‘서큐버스’로, 전형적인 악마의 날개와 꼬리를 지녔지만

인간을 유혹하는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섹시 콘셉트의 여성 캐릭터다.

 

향후 카밀라는 정기를 흡수해 아군과 적군에게 다양한 효과를 부여하는 서포터 타입의 ‘하이퍼’로 구현될 예정으로,

채찍을 사용해 적군에게는 대미지를, 아군에게는 일시적 버프를 부여한다.

 

 

......

 

이 또한 갓범님의 작품입니다....ㅎ...ㅎㅎ

 

많은 분들이 이 일러 보시고 인생겜 확정 이라며

환호를 하시고 있는데요 .

 

저두요

 

 

 

무슨게임인지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메인 홈페이지에서부터 게임 플레이 영상이플레이 되고 있어요 ...재밌겠다.

이 게임 하고싶어요!

 

그런데 아쉽게도 아직 알파테스트만 끝이난 상태에요...허헝....

어서 정식오픈되면 좋겠다....ㅠ

 

 

 

 

하이퍼[캐릭터]들도 굉장히 다양하고 개성있음!!!

아마 오픈전까지 조금씩 조금씩 추가되지 않을까 싶네용.ㅎㅎㅎㅎ

꺄 ㅎㅎㅎㅎㅎㅎ카밀라 같은 캐릭터 많이 내주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