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크리스탈 사냥하러 가즈아!

♥천사♥ 2019. 4. 10. 17:05

안녕하세요 여러분!

넘나 나른한 시간입니다!ㅎㅎㅎ

그래서 이번에 완전 전투적인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에서 크리스탈 사냥하러 가실래요?ㅎㅎ

 

 

 

 

2019 슈퍼스타R 티켓의 재탈환작전!

모험가님들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월10일부터 5월2일 정기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다ㅎㅎ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의 2019 슈퍼스타R티켓을 탈취한 의문의 몬스터가

환상의 돌이 있다는 곳으로 도주했다는 소식을 입수했다고 합니다!!!

사진을 참고하셔서 사냥에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사냥을 하려면, 출몰지역을 알아야겠죠?ㅎㅎ

위의 사진이 출몰지역이라고하며, 유일한 단서는 환상의 돌입니다!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해당이벤트에서 몬스터별 드랍가능 아이템 안내를 해드릴게요!

 

 

 

# 돈 크리스탈치노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이템이 쭉 나와있는데 당연히 이 중 1개만 획득되는거에요ㅎㅎ

 

 

그다음은,

#패밀리 크리스탈

 

 

 

#부하 크리스탈

 

 

 

 

 

 

위에서 보셨던 보상들중에 라그나로크의 해당이벤트에서 얻으신,

각각의 크리스탈 상자들은 5월2일 정기점검 시 일괄적으로 삭제되는 아이템이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을 보시면,

 

2019슈퍼스타R 티켓은 제한된 수량이 풀린만큼 크리스탈을 사냥한다고 무조건 획득되는게 아니고,

 

 

해당 티켓은 돈 크리스탈치노에게 있을 확률이 가장 높고,

그다음이 패밀리 크리스탈

, 마지막이 부하 크리스탈로

 

 

지위가 낮을수록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낮다고 하니, 사냥시 참고 부탁드립니다ㅎㅎ

 

 

 

그럼 이만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의 해당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칠게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