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2, 새로운 구성으로 돌아온 갑부상자! 매주 주말 갑부 도전하자!

♥천사♥ 2019. 4. 11. 16:2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닷ㅎㅎ

오늘 아침에 일어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4시가 넘었네여,,,ㅋㅋㅋㅋㅋ

여러분은 매일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시나요 느리게 가시나요?

 

저는 빠르게 가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딱히 뭘한지도 모르겠는데 벌써 밤이고 자야하고 그렇지않나요?ㅎㅎ

 

어쨋든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 시작할게욥ㅎ

메이플스토리2에서 새로운 구성으로 돌아온 갑부상자!

매주 주말에 갑부를 도전해보세요!ㅎㅎ

 

 

 

 

이제 일정부터 보상까지, 메이플 스토리2의 갑부상자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용

 

 

 

 

우선 기간은 4월 13일부터 5월12일 23시 59분까지 하구,

평일엔 하지않고, 매주 주말에만 합니당!

토요일, 일요일해서 총 10일 동안 하는 이벤트에요!

 

 

 

 

메이플스토리2의 갑부상자 이벤트의 참여대상은, 기간동안 접속하는 모험가 분들 모두 참여가능하고

방법으로는 기간동안 매주 토요일/일요일 접속하면 접속 후 30분 마다 한번씩 자동으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2의 해당 이벤트 보상은

30분마다 순차적으로 역전!뷰티/메소/럭코 상자 순으로 1개씩 지급된다고 합니당

그리고 일일 최대 15개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함당!!

 

 

장난없네요 ㄹㅇ 갑부상자 터지게 받아서 갑부될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부의 탄생 이벤트에 당첨되면 [당첨! 뷰티 갑부상자]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당첨되지 않아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뎅

 

 

 

쨋든 당첨이 되시면 12개의 헤어를 전부 가지실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보상에 대한  유의사항 두가지 입니다!

 

 

 

 

 

대박당첨이 아니여도, 빈손으로 돌려보내지 않는 메이플스토리2는

위의 사진속 아이템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시켜준다고 하네요!

 

 

 

 

 

이건 역전! 메소 갑부상자의 보상으로 10억 메소를 드린데요!

 

 

 

이것도 역시 당첨이 아니여도 뭔가 아이템을 주긴 주는 착한 메이플스토리2입니다

 

 

 

 

럭코상자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2의 새로운 구성의 갑부상자를 겟할 수 있는 이벤트의 유의사항!

 

 

확인해주세욥!

그럼 저는 이만 다음 소식을 들고 오겠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