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MMORPG게임 에오스, 4월달엔 버프받고 사냥하자~!

♥천사♥ 2019. 4. 10. 17:25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들려드리는 시간이 왔네요!

 

 

저녁먹을 시간이 다가와서그런가 완전 출출하지 않나요..?

배가 고프네유ㅠ_ㅠ

오늘처럼 날씨가 글루미한 날엔 좀 감자탕 같은게 먹고싶던데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저녁 뭐드시기러 했나요???ㅎㅎㅎ

혹시 결정을 못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밖에 공기가 쌀쌀하던데 따뜻한 국물있는걸로 드시는걸 깊게 추천박습니닷!!!!

그래야 몸이 좀 따뜻해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인

MMORPG게임 에오스의 4월달에 버프받고 사냥할 수 있는 이벤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와 근데 오늘 10일이잖아요,,,실화,,?

곧 4월 반절이 다 지나겠네요 세상에나,,

 

 

 

 

 

사진이 뭔갘ㅋㅋㅋㅋㅋㅋ당장이라도 사냥하러 나갈 기세~

MMORPG게임 에오스의 해당 이벤트 날짜는 4월4일부터 5월1일까지 진행됩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버프를 제공받는 시간이 가장 중요하죠?

두타임으로 나뉘어져있는데요,

 

 

12:00-15:00과 그리고 21:00-24:00이 이쒀요!

 

솔직히 열두시부터 세시는 평일엔ㅋㅋㅋ약간 에러인감이 있네여!

뒤에 시간인 21시부터 24시에 집중적으로

MMORPG게임인 에오스의 4월에 누릴 수 있는 버프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좋을거같아요ㅎ

 

 

 

 

 

위의 사진을 보시면,

 

공격력과 방어력은 +3%

최대 생명력 +5%, 회복량 +20%, 받는 피해 감소 +3%라고 나와있네요~

 

 

 

 

 

해당 이벤트는 조기종료 혹은 연장진행될 수도 있다고 하며

제공되는 버프는 각종 버프효과와 중첩된다고 합니다!

 

 

이외에는 딱히 특별한 사항은 없네요ㅎ

 

그럼 지금까지 MMORPG게임! 에오스의 소식이었어요

여러분 그럼 낼뵈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