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다가올 업데이트와 이벤트 미리보기!

♥천사♥ 2019. 4. 29. 17:3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이번주에 다가올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맛뵈기로 살짝쿵 보여드릴게요!

먼저 업데이트 소식부터!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는 어떤 점에서 변화를 맞이할까요?ㅎ

 

 

 

 

첫번째 업데이트 내용으로

유물 발굴  & 복원의 성공확률이 높아지고, 발굴 1회 당 채집 수량이 1개에서 3개로 대폭 증가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내용은, 이제 무기(클래스) 레벨 20이상이면 파티 던전에 입장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마지막 업데이트 예정 내용은 편의성 개편으로,

각 항목 달성 시 획득하는 활동 점수가 상향 조정되어, 좀 더 쉽게 단계별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이제 채널과 상관없이, 같은 지역에 있는 모두와 함께 대화를 나누실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될 내용은 여기까지이구, 이제 이벤트 예정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풍성한 이벤트들이 기다리고있슴당.ㅎ 헤헿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첫번째 예정된 이벤트는!

선물이 더욱 풍성해진 새로운 7일 출석 이벤트가 시작된다구 합니당 헤헿

 

 

 

 

그리고 두번쨰로는 통합 레벨을 달성하면 더욱 강력해진 선물을 받으실 수 있고,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500다이아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솔로 던전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닷!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닷!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