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핑크빈의 봄 축제 나들이, 코튼캔디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4. 30. 17:3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당

벌써 여러분께 인사를 드릴 시간이 다가온다닛!!!ㅋㅋㅋㅋㅋㅋ

곧 저녁 먹을 시간이네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봄도 거의 끝나가지만, 메이플스토리가 끝자락의 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네요ㅎ

메이플스토리 핑크빈의 봄 축제 나들이! 코튼캔디 이벤트를 알아봐요!

 

 

 

사진만 봐도 달달하고. 벚꽃이 막 떨어져 내릴거같고 그러지 않나요?ㅎ

 

 

 

 

봄 축제에 핑크빈이 코튼캔디! 즉 솜사탕과 함께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ㅋㅋㅋㅋ

어느학교 축제가 더 재밌을까요?ㅎ

아 진짜 그러고 보니까 곧 축제할 기간이네요ㅋㅋㅋㅋ 중간고사가 끝났을테니!

 

핑크빈이 솜사탕 트럭을 몰고 축제투어를 떠난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찾아가는 서비스!

다시 찾아온 핑크빈 트럭을 보면 반갑게 인사해주자구욧!

 

 

 

 

위의 사진은 일정표입니다!

5월 2일 서울대학교를 시작으로,

5월 24일 연세대학교를 끝으로 여기저기 많이 다니네요!

 


 

 

 

시작시간은 성대 빼고는 다 오전 11시입니다!

성균관대만 12시에 시작하네여ㅎㅎ

 

 

 

 

메이플스토리 핑크빈의 봄 축제 나들이!

코튼캔디 트럭을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께 위와 같이 선물을 드리는데!

부채, 노트, 영구템 쿠폰까지 드립니다!

 

 

 

그리고 주사위를 던져서 솜사탕 그림이 나온 분들께는 코튼캔디 이벤트 답게!

특별한 솜사탕을 드린다고 하는데, 넘나 귀염뽀짝해서 먹기 아까울거같아요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깜짝 뽑기에 성공하신 분들께는 영웅즈 피규어까지!

보상이 완전 대박이졍??

 

 

 

 

유의사항으로는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웅즈 피규어는 네코제에서 진행되지 않는다고 하고,

본 행사는 모두~ 서울캠에서 진행됩니다!

그리고 해당 학교 학생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용사님께서는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닷!

 

그럼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의 코튼캔디 이벤트 알림을 종료하겠습니당!

여러분 맛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