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영전 이벤트, 부캐여도 레벨업이 하고싶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천사♥ 2019. 5. 20. 17:1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미 시간이 벌써 5시네요!ㅎㅎㅎ

저 오늘 군것질 안했는데 위는 늘리기는 쉬워도 줄이기는 진짜 어려운거같아요

벌써 배고파 죽겠어요 흑흑ㅠㅠㅠㅠㅠ

답도 없이 늘어나버린 위를 어서 줄여야겠습니다!ㅎㅎ

 

그럼 이번엔 마영전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부캐여도 레벨업이 하고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마세용! 

 

 

 

 

잠들어 있는 부캐 성장에 최고의 기회가 찾아온 마영전 해당 이벤트!

기간은 6월 13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ㅎㅎ

 

 

 

참여방법은,

 

마영전의 콜헨 마을의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ID 이벤트 : 부캐여도 레벨업이 하고싶어] 스토리를 진행하실 수 있고,

 

이후 50레벨 이하의 성장을 원하는 캐릭터로 이벤트 스토리를 계속 진행하면,

[레벨업에 뭐가 좋을지 몰라서 상자]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레벨업에 뭐가 좋을지 몰라서 상자를 개봉한 후,

해당 캐릭터가 일정 수준을달성할때마다 상자를 또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그럼 레벨업 뿐만이 아니라,

마영전의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이벤트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100레벨까지 쭉 달성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한번 더 반복을 할 수 있는데요!

두번째 100달성 상자를 받으시면, 추가 상자는 들어있지 않다고 하는 내용이네요!

 

그리고 마영전의 해당 이벤트 참여는 아이디 내 최대 2개 캐릭터까지 순차적으로 참여 가능하고,

50레벨 밑이여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캐 육성 이벤트를 진행해야만 뭐가 좋을지 몰라서 상자를 받을 수 있구요!

기타사항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

 

 

 

 

보너스로 마영전에서 준비한 버프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마영전의 해당 이벤트의 참고사항이니 꼭 읽어주세요!

 

그럼 부캐의 빠른 성장을 기원하며,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