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에서 크아를? 크레이지 스플래쉬 안내!

♥천사♥ 2019. 5. 23. 16:21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여러분!!!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메이플스토리로 시작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 크아를 만나보세여!

 

 

 

 

크레이지 스플래쉬!

기간은 6월 19일까지 크레이지 스플래쉬를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메이플스토리에서 크아를 즐기시고 싶으신분들?

참여방법은 이렇습니다!

 

이벤트알림이 혹은 뉴트로 왕국 맵의 NPC기사 껨디를 통해 [뉴트로 타임] 크레이지 스플래쉬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요!

그리고 또 알림이나 껨디를 통해 대기실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ㅎㅎ

 

크레이지 스플래쉬 입장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NPC 용사 배찌를 통해 대기열에 등록할 수 있고 개인전으로 진행되고,

파티를 맺으면 대기열에 등록할 수 없겠죠?ㅎㅎ

 

 

 

 

게임 수락 후 시작대기 상태에서 취소할 경우 10분간 대기열에 등록할 수 없구,

 

 

 

 

드롭되는 아이템을 획득하며 드디어 메이플스토리에서 크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한 시간동안 최대한 많은 캐릭터를 처치해보세요!

크레이지 스플래쉬는 3분동안 플레이가 진행되고,

메이플스토리에서도 크아랑 똑같아요!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 물풍선을 설치할 수 있습니닷!ㅎㅎ

 

 

 

 

아이템은 다 아시는거죠?ㅎ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에서 열심히 크아를 즐겨주신 용사님들에게 드리는 보상은

순위 보상과 특별한 선물이 있는데요!

순위보상은 크레이지 스플래쉬에 참여할 때마다

달성한 순위에 맞는 뉴트로 파워를 지급해드립니다~

특별한 선물은 그냥 참가보상이에요!

 

 

 

 

보상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들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메이플스토리에서 크아를 열심히 즐겨주시고 크레이지 스플래쉬 선물 교환권 사용 시

위의 사진 속 아이템 중 1가지를 선택해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을 즐기시기 전 참고사항 확인하기! 잊지마세용ㅎㅎㅎ

 

그럼이상으로 모든 안내를 마칠게요!

메이플스토리와 크아의 콜라보로 새로운 컨텐츠를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