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앤소울, 신병군장으로 전투준비! 아이템획득 가즈아!

♥천사♥ 2019. 5. 22. 16:57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하루도 잘 지내셨나요?ㅎㅎㅎ

천사가 왔습니다!

수요일이어서 안그래도 지친데, 이제 낮에 날씨까지 더워서 더 지치는거 같아요!ㅎㅎ

그래도 우리 내일만 존버하면 됩니다><

금요일은 뭐 그냥 늘 좋으니까요~!~~!!!ㅎㅎㅎ

이번주 주말도 살짝 덥긴한데 놀러가기는 진짜 좋은 날씨겠죠?ㅎㅎ

저는 조금만 참고 6월오면 놀러가서 고기랑 회랑 엄청 먹을거에요!!

예전엔 놀러가면 꼭 수학여행마냥 관광지랑 맛집? 카페 찾아서 돌아다니기 바빴는데

이번 컨셉은 호캉스입니다ㅋㅋㅋㅋㅋ

그냥 수영장가서 놀다가 맥주 좀 마시고 티비보다가 자고 그것도 힐링인거같아서

한번 해본뒤로 또 생각이 나더라구요 크킄ㅎㅎㅎ

매번 저처럼 빡센 여행을 좋아하신 분이 있다면, 호캉스 한번 다녀와보세용! 추천입니당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블레이드앤소울로 시작해볼까여?

 

 

 

 

발령! 전투비 태세 시즌2입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6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한다고해요!

 

 

 

 

비룡공상 교환기간은 1주일 연장된 6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구요!

 

 

 

 

블레이드앤소울 전투준비 이벤트의 진행방식은,

신병군장으로 전투준비를 진행해주세용~!!!!

 

 

블레이드앤소울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비룡공상에서 신병군장을 30금에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신병군장을 개봉해서 전투준비를 다양한 아이템획득으로 하시면 됩니당~!

 

 

 

 

위의 사진은 신병군장 구성품이에요!

확정은 전투식량이고, 무작위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욥!ㅎㅎ

 

 

 

 

블레이드앤소울의 비룡공상 교환목록입니다!

 

전투준비로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 목록과 필요한 전투식량의 개수가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재계정 및 테스트서버는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다는 점을 끝으로,

저는 이만 다음이야기로 올게요!

블레이드앤소울에서 신병군장으로 아이템획득 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