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크아모바일, 케피 생일맞이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5. 21. 17: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완전 오랫만에 크아 모바일 소식 ㄱㄱ하겠습니당

 

 

 

 

귀여운 케피의 생일맞이 기념 크아모바일의 공식카페 인증 이벤트인데요,?

완전 간단하니 참여하기 꿀이에여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알아보아요!

 

 

 

 

붐힐마을의 영원한 귀염둥이!

케피의 생일이 5월 24일이었군요?ㅎㅎㅎㅎㅎ

쩃든 이번주 금요일이 케피의 생일입니다~

 

 

착한성격을 가지고, 겁도 많고, 눈물도 많지만

붐힐마을에서 그 누구보다 용기가 있는 친구라고 하는데요!

원래 생일에 많은 사람들이 축하해주면 더 기분 좋잖아요?ㅎㅎㅎ

 

용기가 넘치는 케피가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크아모바일에서 케피의 모습을 찾아 스샷을 찍고 댓글과 함께 남겨주시면

보상을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크아모바일의 해당 이벤트의 참여기간은

오늘인 5월 21일부터 생일일 5월 24일까지 진행합니다!

 

 

참여방법은?

 

 

 

 

크아모바일에서 케피의 모습을 캡쳐하고 댓글로 닉넴과 함께 스샷을 남겨주세용!

이벤트 주의사항으로, 양식을 꼭 지켜주셔야해요!ㅎㅎ

나머지 사항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용~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보상으로 5분께 바캉스 세트와 500보라루찌를 드린다고 합니다!

5명밖에 안준다는게 미스,,,,,,네영,,,

 

그래도 그냥 참여하기 쉽고 생일축하에 의미를 두면 좋을거같습니다!ㅎㅎ

크아모바일에서 케피의 즐거운 생일을 위해 이벤트를 참여해주시면 좋겠죠?

저는 다음소식으로 바로 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