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엘소드 이벤트 : 엘스타의 공식 팬클럽 이름을 지어주세요!

♥천사♥ 2019. 5. 27. 16:5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두번째 게임 소식은 엘소드의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ㅎㅎㅎ

엘스타의 공식 팬클럽 이름을 여러분께서 직접 지어주세요!

 

 

 

 

엘스타와 함께한 팬여러분의 소중한 공식 팬클럽 이름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공식 팬클럽 이름 아이디어와, 엘스타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엘소드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6월 2일까지이며,

이벤트 당첨자는 그 뒤인 6월 13일에 발표한다고 하네용?

 

 

 

 

엘소드 + 청 + 애드 = TRINITY ACE

아이샤 + 이브 + 루 + 라비 = MEGA CAKE

레이븐 + 시엘 + 아인 = MAZE

레나 + 아라 + 엘리시스 + 로제 = ALTER CROWN

 

 

 

 

엘소드 이벤트 참여방법은,

위의 4가지 그룹 중 원하는 그룹을 정하고, 공식 팬클럽 명과 뜻을 작성해주세용!

각 그룹 별로 1회씩만 지원이 가능합니다!ㅎㅎ

 

(양식) 팬클럽 명 : ㅇㅇㅇ/ 뜻: ㅇㅇㅇ

이렇게 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ㅎ

 

 

 

보상으로는 100분을 뽑아서 넥슨캐시 5000원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댓글들을보면 엘스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들의 창의성이 굉장히 뛰어난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공식팬클럽이름은 어떻게 정해질지 몹시 궁금하네요!

너무 신박하고 멋있는 이름들이 많아서

엘스타도 고르기가 정말 힘들거같아요!ㅠㅠ흑흑

 

그럼 이만 엘소드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저는 이제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