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온 알리미를 등록하고,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 혜택을!

♥천사♥ 2019. 5. 27. 17:3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아이온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아이온 알리미를 등록하고,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번호를 등록하시면, 데바 전설 시대 쿠폰 및

아이온의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 혜택을 안내해드린다고 하는데요!

등록기간은 6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ㅎ

 

알리미 등록 보상아이템은 지금부터 입니다!

 

 

 

 

모든 아이템은 거래 불가, 판매대행 불가이며,

좌측에 아이템명, 우측에는 설명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거같습니당ㅎㅎ

 

 

 

 

아이온 알리미 등록하실 때,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를 하시면,

 럭키 쿠폰을 또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위에서 말했듯, 동의하신 분에 한해서, 럭키쿠폰MMS가 발송된다고 합니다!ㅎㅎ

 

 

 

 

지금부터는 2차에 들어가게 되겠네요!
일정과 참여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아이온 알리미 등록은 최초 1회만 진행하면 되고,

등록 시기에 따라 1차-4차까지의 럭키쿠폰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주 금요일에 발송된 쿠폰 번호는 해당 주의 일요일 23시 59분까지 등록가능 하다고 하시네요!ㅎㅎ

 

 

 

획득아이템은 +15 아이템 강화권, 4300 큐나, 마석 강화권,

 데바 멥버쉽(3일, 30일, 90일), 430 큐나, 스페셜 능력치 버프 쿠키 3개가 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알리미 등록과, 럭키쿠폰의 주의사항은 다릅니당~!! 한번씩 읽어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이만 안내를 마치겠슴당!

내일 뵈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