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인게임 이벤트! 한여름에 눈싸움!

♥천사♥ 2019. 6. 3. 17:2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안내해드릴 두번째 이야기는 바로 천애명월도의 인게임 이벤트에용

 

 

천애명월도와 함께라면 무더위도 노걱정!

매일 접속템 받으시고, 한여름의 눈싸움도 즐겨보세여ㅎㅎㅎ

인게임 이벤트 기간은 6월 12일까지이며,

보상은 16일까지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인게임 이벤트를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첫번째로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선물입니다!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강호인들이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

 

 

 

 

진행방법3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기간 중 천애명월도 접속 시 자동으로 [서프라이즈] 퀘스트가 발동되고,

지령에 따라 10명의 NPC를 방문하고 선물을 받아가실 수 있어여!

[서프라이즈] 퀘스트를 완료해야 [눈싸움]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 인게임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눈싸움!

 

 

 

 

독고약허 NPC를 통해 눈싸움 전장에 입장 하고, 눈더미 채집 긔긔

눈싸움 중 15점을 획득한다면 일일 퀘스트를 클리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 하단에 점수 획득 방법이 나와이써요!

 

 

 

 

위의 사진은 천애명월도의 한여름에 눈싸움에서 사용되는 스킬입니다!

 

 

 

이제 보상을 알려드릴게요!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눈싸움을 진행하셨으면 차가운 얼음 선물을 획득하실 수 있고,

 총 누적점수 1,000점 달성 시 얼음왕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데!

차가운 얼음 선물, 얼음왕 선물의 리스트는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천애명월도 인게임 이벤트 소식은 여기까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