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현충일 추모이벤트 안내!

♥천사♥ 2019. 5. 31. 17:2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에요ㅎㅎ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내용은

클로저스의 이벤트 소식을 두번째로 전달해드릴게요!!!!!

그 주제는 현충일 추모 이벤트 입니다!

 

 

 

클로저스에서는 6월 6일 현충일을 추모하며 접속 이벤트를 준비했다고합니다!

현충일은 우리나라를 위해 싸우다가 돌아가신 분들을 위하여 정한 날이죠..?

그분들의 희생이 있었기때문에 우리가 지금 이렇게 살 수 있는거 같습니다

 

 

 

 

클로저스의 현충일 누적 접속 이벤트 기간은

 6월 6일 오전 4시부터 6월 7일 오전 3시 59분까지 진행되요!ㅎㅎ

 

 

 

 

접속만 해도 받을 수 있는 보상부터,

30분 단위로 180분까지 받으실 수 있는 보상들의 목록이 쭈루룩 위의 표를 보시면 나와있어ㅏ요!

180분 접속하시면, 코스원샷+12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로저스의 현충일 추모이벤트 누적 접속 보상은 인게임 > Ev에서 계정 당 1회 수령가능합니다!ㅎㅎ

그리고 사용하지 않은 아이템은 7월 18일 8시에 일괄적으로 삭제된다고 합니닷ㅎㅎ

 

 

 

 

그리고 현충일 기념 추모 메세지 이벤트도 클로저스에서 진행중인데요!

앞서 말했듯 우리나라를 위해 목숨 바친 순국선열들의 값진 희생을 기리는 의미에서 추모와 감사의 메세지를 남겨주시면

 100분을 선정해서 넥슨캐시/네이버캐시 1천원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6월 7일까지 클로저스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남겨주시면 되구요

말머리 [2019현충일]을 꼭! 작성해주세용!

그리고 중복으로 남기셨으면 가장 마지막에 남긴 댓글로 참여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