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신규서버 갈라드 오픈기념으로 매일 선물 받자!

♥천사♥ 2019. 6. 3. 16:5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와 잠깐 시원해졌다 싶더니 다시 리얼 여름날씨가 되어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더운것,,,

정말 날씨가 더워서 이젠 낮에 밖에 오래 못있을 날씨가 되었어요ㅎㅎㅎ

요즘 보면 모기도 있던데 여름은 더운것도 싫은데, 그 벌레랑 모기들이 진짜 에바에요ㅠㅠㅠ

얼른 후딱 지나가기만을 바래야지 흑흑ㅠ.ㅠ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로는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트라하에서 신규 서버 갈라드 오픈 기념으로 매일 보너스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
놓칠 수 없겠쥬?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6월 12일까지 진행하고,

이벤트로 매일 받으실 수 있는 선물의 발송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자정 전까지 발송해드립니다!

내용은 1일 1회 트라하의 신규서버 갈라드에 처음 접속한 캐릭의 계정 우편함으로 보상을 지급해드린데요!

 

 

 

 

트라하님이 받으실 수 있는 선물은

전투보너스 경험치 물약 (2시간) 1개 + 중형 행동력 회복약 1개를 받으실 수 있어요!

만약 선물을 못받으신 분들은 재접속 후 다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이제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으로는,

본 이벤트는 신규 서버 갈라드에서만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하며,

선물은 계정 당 1회만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ㅎㅎㅎㅎ

이밖에도 신규서버인 갈라드의 오픈기념으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더불어

 

 

새로 오픈한 공카에서 다양한 소식들을 받아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다음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