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여름 마블이벤트로 코스 원샷 +13 가즈아!

♥천사♥ 2019. 6. 17. 16:5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벌써 시간이 5시를 향해 달려가고있네요,, 워메

아침에 일어났을땐 월요일 극혐ㅠㅠ 이랬찌만 금방 또 하루가 가네유!!!!

이번주도 이렇게 후딱 지나가겠죠?ㅎ

이제 오늘의 시작은 클로저스의 여름 마블이벤트 안내로 해드릴게요!

 

 

 

 

기간은 6월 13일부터 7월 11일까지 여름 마블이벤트를 즐기실 수 있어요!

코스 원샷 +13을 향해 도전해보세용~!

 

 

 

 

위의 사진으로 보실 수 있는게 여름 마블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클로저스의 아이템입니다!

그럼 어서 주사위를 굴려보고싶으시죠?

마블 티켓이 있어야하는데, 획득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매일 클로저스 최초 접속 시 마블 티켓 1개를 얻으실 수 있고,

매일 던전 플레이 3회 진행하시면 티켓 1개를,

6회 진행하시면 또 1개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제가 제목에서 말했듯 코스 원샷 +13을 받을 수 있다고 그랫잖아요!

클로저님들은 여름 마블 4회만 완주해도 보너스 이벤트 보상으로

 코스 원샷 +13울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입니다ㅎㅎㅎㅎ

던전플레이의 임무는 피로도가 소모되는 던전으로만 이벤트 참여가 된다고 하니 유의해주세용!

또한 마블티켓 및 게임기록이 웹페이지에 적용되기까지 약 1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 하니 이점 유의해주시구요!

지금까지 클로저스 이벤트 소식이었습니다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