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린더라이트브링어, 100일 기념 이벤트로 보상 받으세용!

♥천사♥ 2019. 6. 18. 16:5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

오늘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지나간거죠,,? 화요일이 이렇게까지 금방 바사삭된건 진짜 오랫만인거 같아요ㅋㅋㅋㅋ

아직 점심이 다 꺼지지도 않았는데 저녁먹을 시간이 다가오고있다닛,,,,,!!!!
오늘은 친구네 집에서 양념게장 속만 발라낸거 같이 먹기러해서 빨리 배가 꺼져야하는데,,ㅎ

원래 게장 먹으면 밥 더 많이 먹게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로는

넥슨의 모바일게임인 린더라이트브링어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린더라이트브링어가 6월 21일에 이용자 여러분들과 함께한지 100일이 되는날이라고 합니다! 짝짝짝

우리 우선 축하해줘요~

생각해보면 100일이 짧은 시간이긴한데 뭔가 의미 있는 날인거 같아요!

아기들도 태어난지 100일째 되면 집에서 작게 파티? 같은것도 하고 커플들도 사귀고 처음맞는 기념일은 보통 100일이잖아요!

200일 300일도 있지만 처음 맞는 의미있는 기념일이어서 100일을 크게 생각하는거 같습니다!ㅎㅎ

쨋든 린더라이트브링어는 마땅히 축하를 받아야해요!

 

100일을 기념하며 이벤트는 빠질 수 없겠쬬?

두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던데 하나씩 보도록 합시다ㅎㅎ

 

 

 

 

먼저 첫번째 입니다!

린더라이트브링어 공카 본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축하인사 혹은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남겨주시면 된데요!

기간은 6월 23일까지이고

100명 이상 참여하시면, 모든 분께 최고급 영웅 소환서 1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몇명만 주는게 아니라 모두 준데요!

 

 

 

 

이건 린더라이트브링어의 GM들의 100일 기념 기사님들께 전하는 감사인사~~!!!

 

 

 

 

두번쨰 이벤트로는 깜짝 온타임 선물입니다~

기간은 내일인 6월 19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매일 낮 12시부터 다음날 낮 12시까지 접속해주시면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 보상들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해요!

린더라이트브링어가 100일이 되는 21일은 더욱 놓치시면 안되겠죠?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다음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