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플레이 게임으로는 스포츠만? E-SPORTS도 같이 즐기세요!

♥천사♥ 2019. 6. 18. 17: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은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에게 흥미로운 소식하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저처럼 게임도 좋아하고 스포츠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흥미로울만한 소식이에요!

이 둘을 인플레이 게임을 통해 더욱 재밌게 즐기실 수 있어요!

 

 

 

 

스포츠게임을 안해본 남자본들은 별로 없을거같아요!

왜냐하면 우린 학교다닐때부터 늘 익숙해져있잖아요ㅋㅋㅋㅋㅋ

축구경기가 있으면 친구들끼리 돈얼마씩 걸어서 내기하고ㅋㅋㅋㅋ

사실 지금 생각해도 서로 부담없는 선에서 그렇게 했던거지만

단순히 스포츠만 즐기는것보다 게임으로 같이 즐기면 더 재밌었던거 같아요ㅋㅋㅋ

아마 다들 공감하실겁니다!

결과적으로 스포츠게임은 스포츠경기의 결과를 맞추는 게임이에요

승무패가 가장 기본, 그담에 스코어 핸디캡 등등 다양한 타입이 있으니 더욱 더 재밌겠쬬?

 

 

그런데 스포츠게임을 조금 꺼려하시는 이유가 아무래도 불법이라는 인식이 강하잖아요!

친구들끼리 그냥 하는거 말고 전문적으로 즐기시려면 당연히 합법적인 곳에서 해야겠죠?

왜냐하면 불법으로 운영하는 사설사이트는 이용만 하더라도 법의 처벌을 받기때문에

 안전하게 즐기시는건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그러면 불법 사설사이트들이 판치는데

대체 어디서 즐길 수 있을까요?

바로 인플레이 게임입니다!

 

 

 

 

인플레이 게임은 게임물관리 위원회의 공식 승인을 받았기 때문이에요!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2017년 11월 15일 CC-NP-171115-002 분류번호를 받아

게임물관리위원회에서 승인을 받은 내역이 있쬬??ㅎㅎ

 

만 19세 이상 인증이 가능한 모든 회원분들은 인플레이 게임에서 마음 푹 놓고 즐기실 수 있을거같아요!ㅎㅎ

 

 

스포츠는 늘, 언제나 재밌지만 요즘엔 E-SPORTS도 그만큼 활성화 되어있잖아요?

인플레이 게임은 인싸인가봅니다!

 

 

 

 

 

4월 1일자로 E-SPROTS도 서비스한다고 하네요!
위에 보이시죠 카운터스트라이크,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등등 갓겜들을 즐기실 수 있어요!
국내, 국외 각종 E-SPORTS 리그 경기가 업데이트 되고,

각 게임의 특성에 맞는 게임 타입이 제공되어서 생생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야구, 축구, 농구는 물론!

E-SPORTS도 즐기고 싶으신분들은 인플레이 게임과 함께 하셔도 괜찮을거같아요!ㅎㅎ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한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눌러주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위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