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배그, 부스트에 취한닭 이벤트!

♥천사♥ 2019. 6. 18. 17:17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ㅎㅎ와우 벌써 5시네요,,,,

체감상은 한 3시정도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너무 빨라요,,,,,

저녁되서 밥먹고 게임몇판하거나 친구만나거나 하면 금방 잘시간이 되버리니까

평일은 진짜 뭘했는지도 모르게 시간이 금방 가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자기 아쉽다고 늦게자면 다음날이 너무 힘들고,,ㅠㅠ

요즘 대학생들 시험기간이어서 카페에도 진짜 늦게까지 엄청 많이 있던데

진짜 체력이 대단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차이는 안나지만 저도 작년과 비교했을때도 금방 피곤함이 느껴지더라구요

ㅠㅠㅠㅠ

우리 몸에 좋은거 잘챙겨먹도록 합시당!

 

그럼 이번엔 오랫만에 인기게임 배그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부스트에 취한닭 이벤트 입니다ㅋㅋㅋㅋㅋ

이름 넘나 귀엽!!!!!

 

 

 

 

인기게임 배그의 부스트에 취한닭 이벤트는 6월 13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합니다!

돌아오는 일요일까지쥬????ㅎㅎㅎ

 

 

 

 

부스트에 취한닭 이벤트 참여방법은,

기간 동안 각 플레이별로 부스트 아이템을 사용한 수량을 합쳐

총 100회 이상 사용한 인기게임 배그의 플레이어분들을 선정해서 선물을 드립니다!!!!

단, 선물을 받으시려면 대상자 중에 인기게임 배그 공홈의 부스트에 취한닭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신 분들에 한해서 선정한다고 해요!

 

 

 

 

보상으로는 100분께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해드리고

10분께는 에코백을 증정해드린다고 합니다! 색상은 랜덤이에요,,ㅎㅎㅎㅎ

선물의 주인공은 6월 27일에 발표한다고 하니 초큼만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인기게임 배그의 부스트에 취한닭 이벤트의 참고사항이에요!!!

훈련장, 사용자 지정매치에서 플레이한 기록은 제외시킨다고 하며

진통제, 에너지 드링크, 아드레날린 주사기가 이벤트 대상인 부스트 아이템 목록이니 유의해주세요!

나머지 사항도 한번씩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인기게임 배그의 소식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