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에서 매너있는 파티원이 되어주세요! 명예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

♥천사♥ 2019. 7. 4. 15:2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조금 일찍 왔죠?ㅎㅎㅎㅎ여러분 빨리 보고싶어서 왔어욤ㅎ_ㅎ

여름이어서 그런가 아무것도 안해도 날씨가 사람을 지치게하네요

하루종일 에어컨켜놓고 있으면 답답하고 그렇다고 끄면 덥고

나가서 바람쐬고 좀 걸을까하면 너무 덥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놀이가 역시 딱이에요,,, 계곡에서 먹는 라면이랑 삼겹살이 제일 맛있는데ㅠㅠ

올여름엔 오랫만에 계곡도 가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던파의 이벤트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매너있는 파티원에게 추천을!

명예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 입니당~

 

 

 

 

던파에서 파티 플레이를 즐긴 다음 멋진 모습을 보여준 파티원을 추천해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명예 모험가에게는 던파에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ㅎ

 

 

 

 

우선 명예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는 8월 2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

그럼 참여 방법을 알아봅시다!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파티 플레이를 즐기고,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이벤트 창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모험가를 선택해주세용!

투표는 익명으로 진행되며,

칭찬을 받으면 다음날 그 사실을 알 수 있데요!ㅎㅎㅎ

그러니까 늘 매너있는 파티원이 되셔야겠죠?

 

 

 

위의 사진이 명예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의 내용 이해에 도움이 될거같습니다ㅎㅎ

 

 

이제 보상을 알려드릴게요!

설문에 참여하신 분과 던파의 명예 모험가 모두에게 보상이 지급됩니다~!ㅎㅎㅎㅎㅎ

던파에서 준비한 보상은 위의 사진에 상세히 나와있어요!

 

 

그리고 상위 30%안에 드는 명예 모험가님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보상은 던파의 해당 이벤트 종료 후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린다고 하니 초큼만 기다려주세용~

 

 

그리고 마지막으로 던파의 명예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에서

 꼭 확인하셔야하는 확인사항!

 

 

루크/핀드워/프레이-이시스 레이드 던전에서는 레이드가 종료된 이후

최종 보상이 사라지고 던전에서 나온 시점에 나온다고합니다!

 

그 밖에 다른 주의사항들도 한번씩 확인해주세용!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고 하니, 우리 모두 매너있는 파티원이 되기 위해 노력합시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