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엘소드, 캐릭터 리부트2 기념 이벤트 시작!

♥천사♥ 2019. 7. 4. 16:0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안내해드려야겠군뇨ㅎㅎㅎ

스킨을 바꿧는데 안맞는건감,, 너무 간지러워요ㅠㅠ

이상하네요  5일째 쓰고 있는데 왜 갑자기 오늘 간지러운건지ㅜㅜㅜㅜ

원래 쓰던걸로 써야할까봐요 흑흑ㅠㅠ 질려서 바꾸고싶었었는데

어쩔 수 없죠 뭐,,,ㅠㅠ

그럼 이제 오늘 진행한 엘소드의 캐릭터 리부트2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당ㅎㅎ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당.ㅎㅎ

 

 

엘소드의 캐릭터 리부트2 이벤트는 7월 4일부터 1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닷!ㅎㅎ

 

 

캐릭터 리부트2 기념 첫번째 이벤트는 출석이벤트에요!

하루에 30분만 엘소드에 접속해도 무조건 받으실 수 있답니다

엘리아노드 색상 변경권 & 마력석 옵션 변경권을 받으실 수 있구,

참여조건은 계정단위, 서버통합, Lv.10 이상이여야해요!ㅎㅎㅎ

엘소드에서 준비한 푸짐한 선물은 어떤것들이 있을지 사진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ㅎㅎ

 

 

그리고 엘소드의 2번째 리부트 캐릭터인 아라, 엘리시스, 아인을 위한 주간 퀘스트!

캐릭터 리부트2를 기념하는 두번째 이벤트를 통해 매주 전직 변경권 큐브를 받아보세용!

적정 레벨 던전 3회 클리어 하시면 위의 사진 하단에 있는 구성품 중 1개를 선택하실 수 있데요 ㅎㅎ

 

 

또한 엘소드에서 준비한 리부트2 기념, 모든 캐릭터들을 위한 선물도 있어요!
일일퀘스트와 주간 퀘스트가 마련되어있으니 확인해보세용ㅎㅎ

 

 

또한 엘소드에서 준비한 마지막 이벤트!

캐릭터 리부트2를 기념하며 이벤트 기간 내내 입장권 없이 비밀/ 영웅/ 엘리아노드 던전 무료입장

7월 6일에는 경험치 3배, 7일에는 드랍률 2배!

둘다 근성도는 무제한이라고 합니다ㅎㅎ

 

 

필독 사항도 올려드릴테니 잘 확인해보시고 엘소드의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