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 최초의 오디션 리그, 슈퍼스타 서든어택에 참여해보세요!

♥천사♥ 2019. 7. 4. 16:3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

오늘은 아메 두잔먹었는데 또 아메 먹기가 지겨워서 오랫만에 맥심 커피를 먹었어요ㅋㅋㅋㅋ

그런데 맛있네요!ㅎㅎㅎ

한 1년만에 먹는거 같은데 모카골드가 더 맛있긴하지만 이것도 맛나네여!ㅎㅎ

맥심 커피가 한국 여행오면 꼭 사가야되는 기념품이라고 하던데ㅋㅋㅋㅋㅋ 그럴만 한거 같긴합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

 

서든어택의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서든 최초의 오디션 리그인 슈퍼스타 서든어택에 참여해보세요!ㅎㅎㅎ

멘토와 함께 서든어택 최고의 자리에 도전해보시고,

 팀 구성 필요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슈퍼스타 서든어택 대회의 일정을 안내해드리자면,

 

7월 17일까지는 참가신청 기간입니다! 팀 구성 없이 개인단위로 참가신청을 해주시면 되고

모집 부문은 라이플과 스나이퍼로 나뉜다고 합니다!

자기소개 문항을 통해 본인을 어필해주시면 예선 선발 가능성이 증가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PC방 예선을 통해 16명이 한 조가되어 대결을 진행하고,

4그룹의 멘토들이 개인전/팀전 데스매치 성적의 참가자와 주목도 높은 참가자를 대회 진출자로 선발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대회 진출자는 멘토들과 함꼐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며 참가자는 미션을 통해 팀을 구성하게 되며,

끝까지 살아남는 4개의 팀은 결선에서 서든어택 최고의 슈퍼스타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슈퍼스타 서든어택 참가신청 유의사항입니다!

대회는 만 14세 이상만 참여가 가능하고, 참가 계정은 본인, 부모형제 계정만 가능한데

그렇게된다면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ㅎㅎ

 

이제 대회보상을 알아봐야겠죠?

 

 

위의 사진은 슈퍼스타 서든어택의 예선 참가 보상 및 본선 진출 보상입니다!ㅎㅎ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0만원을!

2위팀에겐 3,000만원을!

공동 3위를 한 2개의 팀에겐 각 1,000만원을 드린다고 해요ㅎㅎㅎ

 

 

참가보상 유의사항은 너무 당연한 얘기이니 넘어갈게요~!

 

그럼 슈퍼스타 서든어택에 지금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