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엘소드 이벤트, 쾌적한 파밍을 보장하는 8월 버닝타임!

♥천사♥ 2019. 8. 2. 16:4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닷!ㅎㅎㅎ

벌써 4시가 넘었네요!

너무 시간이 금방금방 지나가서 이번주는 주말도 금방찾아온거 같아요!ㅎㅎㅎ

그럼 제가 요즘 다리가 너무결려서 지압슬리퍼를 신고 있는데 진짜 좋은거 같아요

확실히 자고 일어났을때 그 묵직한 느낌이 없어졌어요ㅋㅋㅋㅋㅋ

이런건 아저씨들이 신는거라고 생각했는데 다 신는 이유가 있더라구욯ㅎㅎ

그냥 잠깐잠깐 걸을때만 신으니까 금방 적응은 ㅇ안되는거같지만 그래도 안신는거보단 나으니까요,,ㅎ

이거 신으면 아파서 많이 못걸어요,,ㅎㅎ

맨발에 신었을떈 죽는 줄알았는데 위에 양말신으니까 그나마 나아져서 다행입니다!ㅎㅎ

그럼 상콤한 금요일! 첫번쨰 시작은 엘소드의 이벤트 소식으로 안내해드릴게요!ㄹㄹㄹ

 

 

 

그럼 지금부터 쾌적한 파밍을 보장하는 엘소드!

8월의 버닝타임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ㅎ

 

기간은 8월 14일 점검 전까지 입니닷!ㅎㅎ

 

 

그럼 엘소드의 8월 버닝타임 이벤트를 통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봐용!ㅎㅎㅎㅎ

첫번쨰로는 이벤트 기간 내내 경험치 200% 증가됩니다!

그런데 리부트 기념 경험치 핫타임과 중복은 불가라고 하네용!ㅎ

 

 

그다음 엘소드가 드리는 8월 버닝타임! 두번쨰 혜택은,

누구나 적용받을 수 있는 전투력 증가 혜택 입니다!ㅎㅎㅎ

필드 제외, 던전 적용이라고 하네용!ㅎ

 

 

마지막으로는 매일 10분만 접속하면 포션을 50개씩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8월 13일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엘소드 버닝타임 이벤트의 유의사항!

 

 

위에서 언급한 [루리엘] 정제된 회복 포션은 8월 14일 9시 59분에 우편 삭제되니

서둘러서 사용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 이야기로 오게씁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