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크아모바일, 비매너 플레이 제재 과정은?

♥천사♥ 2019. 8. 2. 17:5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_<

이제 드디어 주말이 오는 느낌이 물씬이네요~ㅎㅎㅎ

행복합니닷~~~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소식은 이벤트가 아닌,

크아모바일에서의 비매너 플레이의 제재 과정을 확인해보려구 합니다!

 

 

레고레고~~!~!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비매너 플레이 제재는 여기서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크아모바일 내 신고 접수,

비매너 신고하기 제보,

기타 1:1 문의, 모니터링 등으로부터 시작된다고 하네용ㅎㅎ

 

 

그리고 대상자가 확인이 되면 운영정책 기준에 따라 검토 후에 제재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너무 심하신 분들은 즉시 영구제재를 원하는 사람들도 물론 있겠지만,

비매너 플레이 제제는 크아모바일의 운영정책에 따라 처리가 되기 때문에 즉시 영구 제대는 힘들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을 봐주시면 상황이 이해되겠져?ㅎ

 

 

또한 크아모바일에서는 이런 비매너 플레이로 추가 불편을 겪지 않도록 지금과 같이 운영정책을 강화해나간다고 합니다!

위에 나와잇듯 5월 3일에는 크아모바일에서 대리게임 플레이 관련 법령이 추가되었고,

 7월 17일에는 작업장 관련 법령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ㅎ

 

 

크아모바일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것은 여러분들의 도움이겠죠>

여러분들이 적극적으로 비매너 플레이 신고 접수를 해주시면

 더운 깨끗한 크아모바일이 되도록 수월할거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번주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가볼게요~~~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