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사이퍼즈 신규캐릭터 티샤! 이벤트로 스페셜 헤어를!

♥천사♥ 2019. 9. 4. 17:1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매일 이시간이 가장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아요!

흠 점심을 안먹었더니만 진짜 이제 배고파서 기절 직전까지 간 느낌이에요,,,

여행가서 적당히좀 먹을걸 그랫나봐요ㅠㅠㅠ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사이퍼즈의 신규캐릭터 티샤에 관한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어떠신가요?ㅎㅎㅎㅎ

사이퍼즈의 능력자님들 마음에 맘에 드시려나 궁금하네용!ㅋㅋㅋ

신규캐릭터 이벤트로는 티샤의 스페셜 헤어를 받으실 수 있는데

 자세한 정보안내는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이벤트 기간은 9월 5일 점검 전까지에요!ㅋㅋ

얼마 안남은 시간이죠?ㅎㅎㅎㅎ

그렇지만 지금 바로 사이퍼즈에 접속만 하시면 신규캐릭터인 티샤 출시 기념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까요~ㅎㅎ

 

 

이벤트 보상으로는 ECM, SM 선택형 풀 유니크팩 상자 1개, 선택형 레어소모품 상자 3개, 티샤 스페셜 헤어, 마스터 도안9개!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답니다~ㅎㅎㅎㅎ

 

 

사이퍼즈의 신규캐릭터 티샤의 스페셜 헤어는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ㅎㅎ

 

 

마지막으로 그럼 유의사항 안내를 남겨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참고해주시고 저는 사이퍼즈의 이벤트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신규게임 티샤의 스페셜 헤어를 놓치지 마세요!

저는 이만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돌아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