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메소팡팡 구름도깨비 이벤트는?

♥천사♥ 2019. 9. 4. 17:4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우!

 

 

바로 메소팡팡 구름도깨비 입니다~~ㅎㅎ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25일 오후 10시까지에요!

이벤트 참여 대상으로는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이 열렸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한 101레벨 이상 캐릭터

혹은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 입니다~!ㅎㅎㅎ

메소팡팡 구름도꺠비 진행방법은?

알림이 혹은 주요마을에 위치한 NPC 몽실과 대화해서 [도깨비야시장] 메소팡팡 구름도깨비 퀘스트를 완료해주시면 되는데,

주요마을은 헤네시스, 리프레, 이름없는 마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NPC 몽실 우측에 위치한 메소팡팡 구름도깨비를 클릭해서 탑승해주세요!

 

메소팡팡 구름도깨비 탑승 방법 및 보상입니다!

단, 리부트 & 리부트2월드에서는 이용할 수 없다고 하네요!

 

 

이용 금액, 시간, 장소를 확인해주세요!

 

그다음 탑승을 하시고 메소를 뿌려주세용!

 

 

5번 탑승한 후에 NPC몽실에게 가면 메소가 뚝딱 의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ㅎㅎㅎ

이상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안내는 여기까지입니다!

메이플스토리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이벤트가 궁금하시다면?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