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에서 신규펫을 만날 절호의 기회!

♥천사♥ 2019. 9. 25. 15:5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시간 잘가는 수요일이네요! 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 배고픔도 적응이 된건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돌아버리겠는 시간이 지나가면 그냥 그저그래져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점심은 이렇게 굶었는데 저녁은 어떤 맛있는걸 먹어볼까요 룰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 한방,,,,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신규펫을 만날 절호의 기회를 안내해드릴게요~!


 

 

신규 소환수/펫확률 업으로 신규펫을 만나보세용~!

트라하의 본 이벤트 기간은 10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리~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소환 상점에서

소환수/펫 소환 1회(신규 확률 업) & 소환수/펫소환 10회(신규 확률 업) 버튼을 통해 소환을 진행하시면,

상승된 확률로 신규 펫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트라하의 확률 증가 적용 동료를 알아보면?

[전설 펫] 잠꾸러기 티포가 있는데,

효과는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세용!ㅎㅎ

 

 

[영웅 소환수] 대심판관 엘라테도 있는데 자세한 효과는 위의 사진에 또 나와있죠?ㅎㅎㅎ

 

 

트라하에서 신규펫을 만날 기회인 본 이벤트 진행 방법으로는?

소환상점 구입 후 신규 확률업이 적용된 두가지 버튼을 클릭해 소환을 진행해주세용~

 

마지막으로 트라하 본 이벤트의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아요!

신규 동료는 소환수/펫 소환(신규 확률 업)에서만 상승된 확률을 적용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정보는 트라하 내 고객센터 -> 약관 내 유료 확률형 아이템 정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용~!ㅎ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