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패스오브엑자일을 즐기시고, 갤럭시10도 받는 경품이벤트!

♥천사♥ 2019. 9. 25. 17:2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군뇨!!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이벤트 소식은 핫한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의 경품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저도 뽐뿌오는 갤럭시 10을 받을 수 있는 기회!ㅎㅎㅎㅎㅎ

아이폰7이 오래되서 배터리가 수명을 다해가요,,, 아무것도 안해도 너무 빨리 달더라구요ㅋㅋㅋㅋㅋ

갤럭시 10 생각 중이긴 합니당,,,ㅎ

그럼 경품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욤!ㅎㅎ

 

 

패스오브엑자일을 즐겨주세요~!

출석만 하시고, PC방에서 즐기시기만 해도 갤럭시 10의 기회가 생깁니다!ㅎㅎㅎ

코인을 획득하고 경품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용~!

해당 이벤트는 10월 1일 오전 6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욤!

 

 

지금 진행하는 경품이벤트는 3차에 해당 됩니당

 

그냥 수식어가 필요없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 !!!!!!!

 

 

코인획득하시는 방법은?

매일 출석체크를 하셔도 되고,

매일 PC방에서 플레이를 하셔도 됩니다~!

하루 최대 5시간 플레이 시간 별로 추가코인을 지급해드려요~!!ㅎㅎㅎㅎㅎㅎ

 

 

패스오브엑자일 누적시간에 따른 추가 코인의 개수는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용><

 

 

갤럭시10뿐만 아니라, LG 오브제 오디오,

LG전자 울트라 기어,

 

 

신세계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도 마련되어있어요~!

사진에 경품 목록에 따른 응모코인 개수가 나와있답니다~!ㅎㅎㅎㅎ

 

패스오브엑자일을 즐기실때 매니아 많이 이용하시잖아요?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활용해 보다 더 저렴하고 재밌게 즐겨주세용~!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닷

 

 

△△△

매니아의 이벤트는 여기로~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