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14주년 기념! 개발자 감사제 1탄~!

♥천사♥ 2019. 9. 25. 16:5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테일즈런너의 14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용!

개발자 감사제 1탄 입니당~!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테일즈런너 14주년 기념 본 이벤트 기간은 10월 23일까지 입니당~

 

 

개발자 감사제 1탄, 첫번째 미션은 누적 플레이 달성입니다!

맵 플레이 누적 횟수에 따라 보상받고, 완료 스탬프 받아 추가 보상을 획득해보세요~!ㅎㅎㅎㅎㅎ

테일즈런너의 14주년 기념 본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그리고 위의 사진을은 개발자 감사제 1탄에서 선보이는 개발자 맵 8종입니당~!!ㅎㅎㅎㅎ

맵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상받으세용!

그리고 사진에서 난이도와 맵에대한 간략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테일즈런너의 14주년 기념 개발자 감사제 1탄의 두번쨰 미션!
누적 스탬프 보상
입니당~

획득한 누적 스탬프 개수에 따라 또 추가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좋겠죠?ㅎㅎㅎㅎ

 

 

그럼 유의사항만 남았습니닷!

아이템 받기는 이벤트 기간 동안 조건 달성을 완료한 런너에 한해 진행할 수 있겠죠?ㅎㅎ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보상 아이템은 1계정당 1회에 한해 수령이 가능하고 반복 획득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급받은 아이템은 테런 내 선물함에서 확인할 수 있고 아이템 보관 만료기간은 2주라고 하네용~!ㅎㅎㅎㅎ

이상으로 테일즈런너 14주년 기념 1탄 이벤트 안내를 마치도록 할게요~!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