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경험치와 무기를! 서든어택 PC방 버닝 이벤트 시작!

♥천사♥ 2019. 10. 2. 17: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흐아 체력이 너무 약해졌어요

왜 이제는 이시간에 급 피로해지나 모르겠네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를 두잔씩 마셔야하나,,,

진짜 비가 하루 온종일 오는군요,,,,!!!

커피는 지겨우니까 좀이따 레몬티나 한잔 마셔야겠어요!

여러분도 이런날엔 따뜻한 과일차한잔 드셔보세용!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서든어택의 PC방 버닝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PC방에서 매일 한시간씩 서든어택에 접속하세요!

버닝 이벤트는 10월 17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30만 통합 경험치와 자개 스킨무기 카운트 2종 획득의 기회라고 합니다!

 

 

서든어택 PC방 버닝 이벤트 뽑기의 기회는 매일 정해진 접속 미션 조건 달성 시 획득할 수 있고,

미션은 단계별로 진행되며,

기회는 하루에 최대 3회까지 획득 가능하고 주말에 이벤트 참여하시면 기회가 두배로 지급된다고 하네용!

주말엔 서든어택을!

 

PC방 버닝 이벤트는 PC방에서 서든어택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으로 뽑기 기회를 제공해드리는데요!~!

1시간에 1번씩 기회를 제공해드립니다!

뽑기 30회 달성 시 경험치와 무기를 드려용~!
경험치와 무기는 10월 17일 정기점검 시 선물함으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획득 아이템 구성품이니 꼭 확인해주세요~!

 

서든어택 PC방 버닝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

하나씩 다 읽어주세용!

경험치와 무기를 가져가세여ㅎㅎㅎ 이상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