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7일 출석이벤트 놓치지마세요!

♥천사♥ 2019. 10. 4. 18:0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즐거운 금요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딩가딩가 있다가 오늘 또 평소와 같은 하루를 보내서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다시 또 주말이네요 여러분!ㅎㅎㅎㅎ

날씨가 안좋은게 아쉬울 줄 알았지만, 어짜피 해가 쨍했어도 집에만 있었을거같아요~ㅎㅎㅎㅎㅎ

하핳

그리고 핸드폰바꿧는데 아 뭔가 시작에 부팅하는걸 제가 처음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매장가서 살걸

ㅋㅋㅋㅋㅋㅋㅋㅋ 셀룰러도 연결하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유심만 넣으면 끝나는거 아닌가

하,,, 쨋든 짜증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소식은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7일 출석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트라하의 본 이벤트 기간은 10월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주간출석부 메뉴에서 출석 선물을 터치하면 트라하에서 준비한 선물이 지급된데요~!

 

짠~!

이렇게 7일간 받을 수 있는 출선이벤트 선물이 표로 정리가 되어있죠?

트라하에서 알차게 준비했으니 축복받은 세공석, 일반-전설 소환상자, 마력의 근원, 골드 방자, 혼돈의 마력구를 다 받아가세요!

 

트라하의 7일 출석 이벤트 선물은 접속 일차별로 순서대로 받으실 수 있고

200,000골드 상자는 클래스 레벨 40이상일 경우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트라하의 본 이벤트 유의사항이에요~!ㅎㅎㅎㅎ

꼭 다 확인해주세용!ㅎㅎㅎ

그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