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한글날 이벤트! 맞춤법 겨루기 놀이를 즐겨봐요~!

♥천사♥ 2019. 10. 7. 16:4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4시가 넘어버렸다니,,, 오늘 하루도 역시나 빠르군요~!ㅎㅎㅎ

요즘에 어깨가 아팠는데, 연휴동안 잘 쉬고 잘 놀아서 많이 부드러워졌어요!ㅎㅎㅎㅎ

하 10월은 행복해요,,ㅎ 이렇게 빨간날이 많다니.,

9월 10월을 보내고나면 늘 11월은 길게 느껴진거같아요 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은 10월의 두번째 빨간날~ 던파의 한글날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맞춤법 겨루기 놀이를 즐겨봅시당!

 

 

지금도 참여하실 수 있어요~!

던파의 한글날 이벤트는 10월 17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ㅎㅎㅎ

모두가 즐기는 한글날의 파뤼투나잇!

맞춤법 겨루기 놀이를 알아볼까요?

 

 

맞춤법에 맞는 단어를 찾아 자판으로 재빠르게 입력하면 되는게 맞춤법 겨루기 놀이 참여방법입니당~

 

그리고 던파 한글날 본 이벤트를 즐기시기 전에!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이 있죠?ㅎㅎㅎ

당황하지 않으시려면 위의 놀이판 안내를 꼬옥 읽어주세용ㅎㅎ

 

 

그럼 이제 던파가 준비한 한글날 이벤트의 임무와 보상을 알아봐요~!

일일 임무는 고블린 10회 찾으시면되고, 누적임무는 일일임무 10회를 완료해주세요~!

일일 임무의 보상으로는 한글날 기념 선물 꾸러미를 드리고,

누적 임무의 보상으로는 한글날 고전 피해량 글꼴을 드린다고 합니닷!

 

 

던파가 준비한 선물꾸러미의 구성품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

 

 

꼭 확인하실 사항으로 맞춤법 겨루기 놀이를 즐기는 도중 강제 종료 시, 참여보상이 지급되지 않는다고 하며

맞춤법 정답 기준은 표준국어대사전을 기준으로 한다고 합니다~!

나머지 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시고,

 

마지막으로 매니아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 여러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릴게요!

 

 

▲▲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