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최신MMORPG모바일게임, 나우 리미트! 무료쿠폰 받고 즐겨보세요!

♥천사♥ 2019. 10. 10. 17:0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어느덧 5시를 향해 가네요?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최신MMORPG게임인 나우 리미트의 무료쿠폰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나우 리미트의 무료쿠폰 이벤트 기간은 이번달까지입니다!

10월 31일까지~~~~

그럼 먼저 해당 최신MMORPG모바일게임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먼저 해야겠죠?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파티플레이에 최적화된 다양한 직업군이 있고,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PVE 콘텐츠 등등 최신MMORPG모바일게임 나우 리미트는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이벤트 안내!

 

 

최신MMORPG 나우 리미트의 무료쿠폰으로는

위의 사진과 같은 아이템들을 모두 무료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블루다이아 3,000개, 우라노스의 벨트 1개, 강화 보존석 3개, 가이아의 축복 1시간 3개를 모두 드리니 다 받아가세요!ㅎㅎ

 

그럼 이벤트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먼저 아이템 쿠폰받기 클릭하신 후, 게임쿠폰 나우 리미트 무료쿠폰을 다운해주신 후

게임을 다운로드 하고 접속해주시고, 아이템쿠폰을 등록해주시면됩니다~!ㅎㅎㅎ

그리고 결제하신 후, 11월 15일에 마일리지로 지급받으세용!

 

그럼 마지막으로 해당 최신MMORPG모바일게임 이벤트의 유의사항입니다!


 

 

사항들을 꼼꼼히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

 

 

△△△

나우 리미트 무료쿠폰 받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